[구인] 자비스앤빌런즈(삼쩜삼) 세무기획자

Posted 2일 ago

직무내용

We make your Money, save your Time, find your Right.

우리는 더 이상 ‘세금 환급’에만 머물지 않습니다.
자비스앤빌런즈는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종합소득세를 신고할 수 있는 ‘삼쩜삼’ 서비스로 시작해,
2020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2천만 명이 넘는 분들께 총 1조 6천억 원이 넘는 환급을 도와드렸습니다.

이제는 그 경험과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,
세무 문제를 해결하는 서비스 뿐 아니라,
일상 속 놓치기 쉬운 돈과 권리를 찾아주는 생활밀착형 환급 플랫폼으로 빠르게 확장해나가고 있어요.

우리는 사람들이 ‘몰라서 못 챙긴 돈’과 ‘복잡해서 포기한 권리’를 놓치지 않도록
더 쉽고 빠르게, 더 많이 찾아주는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.

복잡한 세무 문제를 쉽게 해결하고,
일상 가까이에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며,
필요할 땐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와 바로 연결될 수 있도록 돕고 있어요.

누구나 당연히 누려야 할 권리,
누구나 당연히 받아야 할 혜택을,
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것.
그게 자비스앤빌런즈가 이 일을 하는 이유입니다.

고객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전하는 이 여정을 함께 만들어가는 일에 동참할 분을 기다립니다.

주요업무
[합류 하시면 ​하게 될 업무에요.]
• 삼쩜삼의 세무기획자는 세무 도메인 지식을 바탕으로 프로덕트를 고도화하고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합니다.
1. 유저 환급 여정 및 서비스 기획: 택스 도메인 지식을 활용해 유저가 마주하는 환급 여정을 설계하고, 비즈니스 성장을 견인할 수 있는 차별화된 기능들을 기획합니다.
2. 세액 계산 및 신고 엔진(Smith) 로직 기획: 복잡한 소득세법과 공제 요건을 IT 시스템이 이해할 수 있는 논리 구조로 치환하고 상세 스펙을 설계합니다.
3. 데이터 정의 및 정합성 검증: 고객으로부터 수집할 데이터 항목을 정의하고, SQL 등을 활용하여 산출된 결과값이 실제 세법과 일치하는지 정밀하게 검증합니다.
4. 도메인 브릿지(Bridge) 역할: 개발자, 디자이너, QA 등 동료들이 세무 로직을 완벽히 이해하고 각자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식을 기획 언어로 번역하고 가이드를 제공합니다.
5. 세무대리인 서비스(TAS) 고도화: 파트너 세무사들이 사용하는 신고 지원 툴을 기획합니다. 현장의 복잡한 요구사항을 분석하여 서비스에 반영합니다.

채용공고 직접가기: 세무기획자


일반기업

Apply For This Job

A valid phone number is required.
위로 스크롤